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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투자업계 통합콜센터

금융투자업계 통합 콜센터는 영업시간외 금융사기 피해신고 접수 및 관련 계좌의 지급정지를 처리하기 위해 ‘15.02 가동하였습니다.

  • 사기피해자 정보 확인 및 등록 처리
  • 사기이용계좌 추가 출금 방지
  • 증권사별 지급정지 처리 내역 관리 및 처리결과 통지
통합 콜센터

HINT 서비스

실제 투자를 미리 경험하고 자신의 투자 전략을 검증 할 수 있는 모의투자·알고리즘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으로, 가상 체결 및 원장 관리를 포함한 모의투자 서비스와 알고리즘 서비스로 구성

  • 모의 투자 서비스
    • All In One 솔루션 형태 제공 (자체 클라이언트-서버, 원장, 가상체결)
    • 1일 2회 가상 체결 서비스 제공 (정규장 + Replay 장*)
      * Replay장 – 장 마감 후 당일 시세를 다시 이용하여 모의거래를 할 수 있도록 별도로 개설
    • 알고리즘 서비스 (제공예정)
      • HFT(High Frequency Trading)을 위한 알고리즘 플랫폼 제공
      • Self Designed, Pre-Packaged 알고리즘 제공
      • 자신이 만든 알고리즘의 Import, Export 기능 제공
      • 통합 오픈 API 제공
안전성과 성능을 최적화시킨 트레이딩 플랫폼과 가상체결 시스템 개발

SI 사업

IT시스템 기획, 설계부터 시스템 구축, 응용소프트웨어 개발까지 일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