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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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콤은 윤리경영을 통해 기본에 철저하고 원칙을 지키는 정도경영을 기반으로 고객과 사회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는 기업이 되고자 하며, 확고한 윤리규범 및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성장력 강화를 통해 기업가치 증대와 건전한 기업문화를 정착시킴으로써 다음과 같이 고객ㆍ주주ㆍ직원과 함께 성장 및 발전을 지향한다.

고객에 대한 윤리

  •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을 제고하는데 최선을 다한다.
  • 고객의 이익이 회사의 이익이라는 믿음으로 고객의 의견을 충실히 반영한다.

공정한 거래에 대한 윤리

  • 불법행위를 하거나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비윤리적인 행위를 강요하지 않는다.
  •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로 협력업체와의 공동 발전을 추구한다.

주주 및 투자자에 대한 윤리

  • 투명한 의사결정과 효율적인 경영활동으로 정당한 이익을 실현한다.
  •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성장전략을 통하여 기업가치를 증대시킨다.

임직원 복무윤리

  • 바람직한 인재상과 인재개발 방침을 확립하여 창의적인 인재로 육성되도록 지원하며 건강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여 자아실현의 장이 되도록 한다.
  • 임직원은 근면한 자세로 부여된 임무를 최선을 다해 성실히 수행하며, 부당한 사적 이익의 추구를 배제한다.

국가 및 사회에 대한 윤리

  • 고용의 창출과 조세의 성실 납부로 국가 발전에 기여한다.
  •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업계 공동의 이익과 사회복지의 향상에 기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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