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코스콤)

  • 하나, 고객의 의견을 열린 마음으로 경청하겠습니다.
  • 하나,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상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고객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 하나, 고객과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경영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 하나,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할 경우 즉시 시정조치 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임직원 모두가 이를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코스콤 임직원 일동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 1. 365일내내 장애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 고객의 요청사항(시스템변경, 신규개발, 화면 및 기능의 추가/변경 등)은 변경 규모, 기간 등을 검토하여
    최대한 신속하게 결과를알려 드리겠습니다.
  • 3. 제도의 신규, 변경 시행에 따른 업무 변동사항은 요청기한 내에 처리를 완료하겠습니다.
  • 4. 고객의 요청사항 처리에 1개월 이상 소요될 경우에는 주요 단계별로 중간 진행상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5.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신 사항은 즉시 처리하겠으며, 장시간이 예상되는 경우에는 처리 예정시간을 사전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 6. 서비스 중단(제도의 변경, 서비스 개선, 시스템 정기 점검 등)이 예상되는 경우,
    고객의 업무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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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이 전화를 주셨을 경우
    • 1. 전화벨이 3번 울릴 때까지 항상 친절한 태도로 인사와 함께 수화자의 소속과 성명을 밝히겠습니다.
    • 2. 전화벨이 4번 이상 울렸을 때에는 "늦게 받아 죄송합니다" 라는 양해의 말을 하겠습니다.
    • 3. 통화를 마칠 때에는 "감사합니다" 라는 끝인사를 하고 고객보다 늦게 수화기를 내려 놓겠습니다.
    • 4. 고객에게 응대할 때에는 정중하고도 쉬운 언어를 사용하며 성의 있는 자세로 응하겠습니다.
    • 5. 업무담당자가 부재중이면 요구사항을 처리할 수 있는 직원 또는 담당 관리자가
      5분 이내에 고객에게 전화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6. 전화를 받은 직원이 답변을 못해 업무담당자를 연결해 줄 때에는 통화 내용을 전달하여
      가능한 동일한 내용을 반복하여 말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께서 방문하신 경우
    • 1. 안내데스크에서는 안내직원이 밝은 미소로 “안녕하십니까?” 라는 인사로 친절하게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2. 안내직원이 신분증과 출입증을 교환해드리며, 고객 접견실로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3. 방문 전에 방문목적, 날짜, 시간을 업무 담당자에게 미리 알려주시면,
      업무 담당자가 약속된 시간에 고객 접견실에서 맞이하겠습니다.
    • 4. 고객을 엘리베이터 앞까지 배웅하고 “좋은 하루 되십시오” 라고 정중하게 인사하겠습니다.
  • 고객을 방문하는 경우
    • 1. 고객님을 방문할 경우에 고객님께 사전에 연락을 드려 가급적 편리한 시간을 정하고,
      단정한 복장과 밝은 모습으로 방문하겠습니다.
    • 2. 업무를 마치고 퇴실할 때에는 업무처리 결과를 해당 업무 담당자에게 설명하겠습니다.
  • 고객이 인터넷 등을 통해 문의하신 경우
    • 1. 회사 홈페이지(www.koscom.co.kr)의 ‘고객의 소리’를 통해 접수하신 의견 및 요구사항은
      접수후 1일 이내에 검토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2.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이름, 연락처, 이메일을 정확히 알려주시면 검토 및 최종 처리 결과를 보다 신속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서비스에 대한 평가
    • 1. 서비스에 대한 조사를 통하여 우리의 서비스 수준을 정확히 평가하고,
      그 결과를 업무 및 서비스 개선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겠습니다.
    • 2. 서비스 조사결과는 저희 홈페이지에 공표 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에 대한 협조 요청사항
    • 1.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방문, 의견요청, 설문조사 등) 추진 시
      업무처리가 효율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 2. 불친절하거나 불편하신 점들은 즉시 알려주시어 바로 시정하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 3. 모범적인 직원을 보신 경우 적극 알려주시면 널리 본보기로 삼겠습니다.
  • 1. 직원의 업무 처리시의 실수나 잘못된 서비스에 대해서는 즉시 시정조치 하겠습니다.
  • 2. 불친절 또는 고객 불만 사례를 접수 받아 사실이 확인되면 정보를 제공하신 분에게 소정의 사례품을 지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