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 뉴스

home(코스콤) 뉴스룸 코스콤 뉴스

코스콤, 소외 이웃 위한 공유주방 조성 후원

사업부 :
대외협력부
작성일 :
2023-12-18 15:49:44

코스콤소외 이웃 위한 공유주방 조성 후원

 


□ 부산시 동구 공유주방 내 냉장고 등 장비 구매




12월 14일 황선정 코스콤 전무이사(왼쪽)이 부산시 동구자원봉사센터에서 열린 부산동구 공유주방 개소식에서 박명순 센터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코스콤(사장 홍우선)이 부산 동구 내 소외된 이웃들이 함께 나눠쓸 수 있는 공유주방 설치를 지원했다.


코스콤은 전날(14부산시 동구자원봉사센터에서 열린 부산동구 공유주방 개소식에 참여해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후원금은 공유주방 내 대형 냉장고제빵 오븐 등 다양한 주방 장비 구비를 위해 사용됐다.


이번에 개소한 공유주방은 부산 동구 내 자원봉사자와 관내 취약계층이 다함께 이용할 수 있는 주방으로앞으로 김장명절 음밑반찬 등 취약계층을 위한 조리 및 교육 공간으로 다양하게 활용될 전망이다.


코스콤은 사업장이 위치한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지난 2011년부터 12년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앞서 지난해는 부산 동구 취약계층 밀집 지역 두 곳에 구민들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공유 빨래방을 마련한 바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황선정 전무이사는 잘 완성된 공유주방을 보니 앞으로 이곳에서 이뤄질 다양한 활동들이 기대된다공유주방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향한 다양한 나눔의 활동들이 이어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스콤은 부산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12월 14일 부산시 동구자원봉사센터에서 열린 부산동구 공유주방 개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윗글
코스콤, 겨울 맞이 지역 소외 이웃에 도움의 손길
아랫글
코스콤, 복수 거래시장 환경 대응위한 ‘SOR솔루션’개발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