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 뉴스

home(코스콤) 뉴스룸 코스콤 뉴스

코스콤 노사 "자본시장 IT 선도하겠다" 협약식

사업부 :
대외협력부
작성일 :
2020-12-15 15:30:00

코스콤 노사


"자본시장 IT 선도하겠다협약식



□ 민간출신 홍우선 사장 직원 뜻 모아 코스콤 발전 기여 노력


□ 노동조합 박효일 위원장 선진노사문화 구축할 것





□ 코스콤 경영진과 노동조합이 손을 잡고 앞으로 회사가 자본시장 IT 선도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 홍우선 ()코스콤 사장과 박효일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코스콤(한국증권전산지부 위원장은 10(앞으로 회사의 발전을 도모하고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를 만들기 위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1(밝혔다.


□ 이번 협약으로 노사는 국내외 경쟁이 심화중인 금융환경과 4차 산업혁명의 파고 속에서 코스콤이 디지털금융 혁신 기업으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 또한 노사는 선진 노사문화 구축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상생의 파트너십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했다.


□ 더 나아가 안정적인 근무환경 조성과 직원복지 증진을 위해 협의하고지속가능한 경영환경 조성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 박효일 위원장은 "면담 결과 선임 과정이 절차대로 진행됐고 CEO의 금융·IT 전문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무엇보다 낙하산 인사가 아닌 만큼자본시장 내 모범이 될 수 있는 노사문화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 홍우선 사장은 "지난 20여년간 금융·IT회사 CEO를 역임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코스콤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히며 "직원들의 뜻을 모아 지속가능한 경영환경 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답했다.

윗글
코스콤, 10년 연속 저소득가정 겨울나기 지원
아랫글
코스콤, 제19대 대표이사 사장에 홍우선 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