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개요
home(코스콤) 사업분야 사업개요 사업개요
코스콤, 대학생 PR기획 공모전 실시
- 사업부 :
- 대외협력부
- 작성일 :
- 2013-10-10 15:30:00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
코스콤, 대학생 PR기획 공모전 실시
□ 코스콤(www.koscom.co.kr)이 창립 36주년을 맞아 일반인과 금융투자자에게 한발 더 다가가고자 ‘코스콤 제대로 알리기’ 대학생 PR기획 공모전을 실시함
□ 7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공모전은 국내 대학(원)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내달 20일까지 접수가 진행될 예정임
□ 응모를 원하는 대학생들은 ‘일반대중에게 코스콤 제대로 알리기’라는 주제에 맞춰 코스콤의 자본시장 내 역할과 사업, 기술력 등을 알릴 수 있는 방안을 담은 PR 기획안을 제출하면 됨
□ 전대근 코스콤 경영전략본부장은 “일반 대중에게 어필할 수 있는 PR아이디어를 발굴해 회사 홍보활동에 적극 활용하고자 이번 대학생 공모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음
□ 심사는 회사에 대한 이해도, 아이디어 독창성, 실행 용이성 및 내용의 구체성 등을 기준으로 진행되며 대상 한 팀에게는 상금 300만 원과 상장이, 최우수상 한 팀에게는 상금 200만 원과 상장, 우수상 세 팀에게는 상금 각 100만 원씩과 상장이 수여됨
□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모전 사이트(www.koscomcontest.co.kr)나 전화(02-6395-3127)로 문의하면 됨
□ 7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공모전은 국내 대학(원)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내달 20일까지 접수가 진행될 예정임
□ 응모를 원하는 대학생들은 ‘일반대중에게 코스콤 제대로 알리기’라는 주제에 맞춰 코스콤의 자본시장 내 역할과 사업, 기술력 등을 알릴 수 있는 방안을 담은 PR 기획안을 제출하면 됨
□ 전대근 코스콤 경영전략본부장은 “일반 대중에게 어필할 수 있는 PR아이디어를 발굴해 회사 홍보활동에 적극 활용하고자 이번 대학생 공모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음
□ 심사는 회사에 대한 이해도, 아이디어 독창성, 실행 용이성 및 내용의 구체성 등을 기준으로 진행되며 대상 한 팀에게는 상금 300만 원과 상장이, 최우수상 한 팀에게는 상금 200만 원과 상장, 우수상 세 팀에게는 상금 각 100만 원씩과 상장이 수여됨
□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모전 사이트(www.koscomcontest.co.kr)나 전화(02-6395-3127)로 문의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