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개요

home(코스콤) 사업분야 사업개요 사업개요

코스콤, 문화충전 通한 고객 ‘오감만족’

사업부 :
대외협력부
작성일 :
2012-06-22 15:30:00

코스콤, 문화충전 通한 고객 ‘오감만족’



□ 뮤지컬 ‘시카고’ 1,100명 초청 … 우주하 사장 ‘영상편지’ 신뢰 UP




□ 지난달 ‘CS Restart’ 선포식을 갖고 고객만족경영에 재시동을 건 코스콤(사장 우주하)이 고객 ‘문화충전’을 통한 감성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 코스콤은 21일 서울 디큐브아트센터에서 파워베이스(PowerBASE), 체크(CHECKExpert), 공인인증서비스(SignKorea) 등 주요 IT서비스 이용 고객 1,100명을 초청해 뮤지컬 ‘시카고’ 관람 이벤트를 개최했다.


□ 뮤지컬 공연을 관람한 한 고객은 “코스콤이 이런 고객만족행사를 준비한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생각하지도 않았던 공연 관람 기회가 주어져 소중한 시간을 보낸 것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 코스콤 김인곤 전무는 “코스콤이 금융IT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고객들께 보답하기 위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크고 작은 소통의 장을 만드는데 코스콤의 모든 임직원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한편 우주하 사장은 공연 시작 전 깜짝 ‘영상편지’를 통해 “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경영을 약속한다”고 밝혀 고객만족도를 배가시켰다.


서울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코스콤 고객초청 문화행사’에서 고객들에게 작품포스터를 배경으로 한 즉석 기념사진을 선물하는 모습

[ 사진설명 ]
  - 코스콤은 22일 서울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코스콤 고객초청 문화행사’에서 고객들에게 작품포스터를 배경으로 한 즉석 기념사진을 선물했다.

윗글
코스콤, 알고리즘 매매 기술․지식 향상 ‘견인차’役
아랫글
코스콤, 공인전자문서 운영·관리 새 장 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