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개요
home(코스콤) 사업분야 사업개요 사업개요
코스콤, ‘감성경영’ 통해 고객만족 극대화
- 사업부 :
- 대외협력부
- 작성일 :
- 2011-06-22 15:30:00
[언론보도자료] 2011. 6. 22(수)
코스콤, ‘감성경영’ 통해 고객만족 극대화
□ 고객 1,100명 초청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관람 행사 개최
□ 2009년 첫 행사 이래 고객 3,500여명에게 감사의 뜻 전달
□ 금융IT 솔루션 전문기관인 코스콤(사장 우주하)의 ‘감성경영’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 파워베이스(PowerBASE), 체크(CHECK), 공인인증서비스(SignKorea) 등 코스콤의 주요 IT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확대 실시하고 있는 ‘문화공연 초청행사’가 바로 그것이다.
□ 코스콤은 ‘고객의 행복추구’를 모토로 지난 21일 서울 잠실동에 위치한 샤롯데씨어터에 고객 1,100명을 초청해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관람행사를 개최했다.
□ 이 작품은 뮤지컬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스릴러”라는 극찬을 받으며 120여년간 세계 곳곳에서 막을 올린 수작이다.
□ 우주하 코스콤 사장은 “코스콤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금융IT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 덕분이었다”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IT서비스로 고객 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인사했다.
□ 공연을 관람한 고객들은 “먼저 이런 문화행사에 초대해준 코스콤 임직원에게 감사하다”며 “오랜만에 좋은 공연을 직접 보고 감동을 느낀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 이번 행사를 기획한 남영창 고객만족팀장은 “문화공연 초청행사는 코스콤 고객을 위한 코스콤의 대표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문화마케팅 방안을 강구하여 고객과의 감성적 교류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한편 코스콤은 2009년 7월 마샬아트 퍼포먼스 ‘JUMP’(400여명)를 시작으로, 2010년 뮤지컬 ‘올슉업’과 ‘그리스’(각 1,000여명) 등 문화공연 초청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