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개요
home(코스콤) 사업분야 사업개요 사업개요
고객 초청 문화행사를 활용한 CS경영 한창
- 사업부 :
- 대외협력부
- 작성일 :
- 2010-06-10 15:30:00
[언론보도자료] 2010.6.10(목)
□ 자본시장 IT인프라를 담당하고 있는 코스콤(옛 한국증권전산, 사장 김광현)은, 지난 9일 서초동 한전아트센터에서 고객가족 900여명을 초청해 뮤지컬 ‘올슉업’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 이번 행사는 종합증권업무 솔루션 ‘파워베이스(PowerBASE)’와 공인전자인증서비스 등 자사의 IT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가족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자리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마련됐다.
□ 김광현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스콤이 자본시장의 IT서비스를 주도할 수 있게 된 것은 여기 계신 고객 여러분의 끊임없는 사랑과 관심 덕분”이라면서,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받는 기업이 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또한 오는 12일 개최될 남아공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축구팀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다 함께 “화이팅”을 외치는 세레모니도 펼쳐 보였다.

<사진설명 : 지난 9일, 서초동 한전아트센터에서 열린 ‘코스콤 고객 초청 문화행사“에서 900여명의 고객 가족들이 뮤지컬 ”올슉업“을 즐겁게 관람하고 있다.>
□ 한편 뮤지컬 “올슉업”은 앨비스 프레슬리의 주옥같은 명곡으로 이루어진 로큰롤 로맨틱 뮤지컬로, 이날 공연을 관람한 고객 중에 한분은 “그 동안 잠시 잊고 있었던 사랑과 꿈을 추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면서 행사에 초대해 준 코스콤 측에 감사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 코스콤 고객만족팀 남영창 팀장은 "이날 뮤지컬 행사에 대한 고객의 반응이 매우 좋았다" 면서 “앞으로도 고객과의 만남의 기회를 자주 마련하고, 다양한 문화행사 개최를 통해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의> (주)코스콤 경영기획부 부서장 이재규 ☎.767-8100, 팀장 남영창 ☎.767-8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