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현황

home(코스콤) 고객만족센터 고객의소리 접수현황

  • 고객의 소리 접수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본인인증 후 '나의 제안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본인이 등록한 제안에 대해 조회/수정 및 처리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등록하신 글에 대한 수정의 경우 진행상황이 '글등록' 일 경우에만 수정이 가능합니다. (접수 및 처리, 답변 시 수정불가)
검색
접수현황 목록
번호 제목 첨부 작성자 작성일 진행상황
202 비밀글 SIGNKOREA 김수경 상담사님께 감사드립니다. 강경수 2021-10-07

답변

201 비밀글 기업 홈페이지 내 시세정보 이용 CHANG JEONG A 2021-10-01

답변

200 비밀글 설명을 했다 그러니 배째라..융통성을 쫌 ..찾으시길 신상미 2021-09-29

답변

199 너무 친절한 직원을 칭찬합니다. 최영희 2021-09-11

답변

198 비밀글 SIGNKOREA 고객상담 서비스 관련 후기 이애림 2021-09-01

답변

197 비밀글 고객의 소리 접수 늦장 대응에 대한 불만을 접수합니다. 김지운 2021-07-30

답변

196 비밀글 ETF CHECK 담당자분께 전달 요청드립니다. 전명곤 2021-07-27

답변

195 비밀글 홍락기 차장님께 감사드리며 칭찬 드립니다. 최영인 2021-07-14

답변

194 비밀글 세미나 관련 출강요청 문의 이유나 2021-06-07

답변

193 IIV와 iNAV 계산에 관한 문의입니다. 김태승 2021-06-04

답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 IT 용어사전
  • 사이버홍보
  • 인재채용
  • 고객만족센터
  •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