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소식

home(코스콤) 사회공헌 최근소식

(2023. 12. 14) 코스콤, 소외이웃 위한 '공유주방' 조성 후원

사업부 :
대외협력부
작성일 :
2023-12-15 14:36:23

당사는 부산 동구 내 소외된 이웃들이 나눠 쓸 수 있는 공유주방 설치를 지원했다.  


당사는 지난 14일 부산시 동구자원봉사센터에서 열린 '부산 동구 공유주방 개소식'에 참여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공유주방 내 대형 냉장고, 제빵 오븐 등 다양한 주방 장비 구비를 위해 사용됐다.  


이번에 개소한 공유주방은 부산 동구 내 자원봉사자와 관내 취약계층이 이용할 수 있는 주방이다. 앞으로 김장, 명절 음식, 밑반찬 등 취약계층을 위한 조리 및 교육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당사는 사업장이 위치한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2011년부터 12년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앞서 지난해는 부산 동구 취약계층 밀집 지역 두 곳에 구민들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공유 빨래방을 마련한 바 있다.  


황선정 전무이사는 "잘 완성된 공유주방을 보니 앞으로 이곳에서 이뤄질 다양한 활동들이 기대된다"며 "공유주방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향한 다양한 나눔의 활동들이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어 "앞으로도 코스콤은 부산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윗글
(2023. 12. 28) 코스콤, 세밑 소외계층 사랑의 손길 '훈훈'
아랫글
(2023. 12. 01) 코스콤, '연탄 나눔'으로 소외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