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소식

home(코스콤) 사회공헌 최근소식

(2023. 04. 06) ㈜코스콤, 서울 사랑의열매와 14년째 나눔을 펼치며 나눔명문기업 가입

사업부 :
대외협력부
작성일 :
2023-05-15 17:09:53

당사는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의 고액 법인 기부자 프로그램인 ‘나눔명문기업’에 서울 55호로 가입했다.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진행한 나눔명문기업 가입식에 김도연 경영전략본부장, 신혜영 서울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및 강서구청, 영등포구청 직원 등이 참석하여 나눔명문기업 가입을 기념했다. 


당사는 서울 사랑의열매와 2010년부터 연을 맺고 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 특히 영등포구와 강서구의 지역사회 발전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대지진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튀르키예와 시리아를 위해 5천만원을 기탁했다. 


홍우선 대표이사는 “코스콤은 창립이래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자본시장 IT전문기업으로서 업계 발전을 위한 기술적·사업적 역할은 물론 다양한 공헌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코스콤의 소중한 나눔이 우리 이웃들에게는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 코스콤의 사회적책임 활동에 서울 사랑의열매도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나눔명문기업'은 지속 가능한 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기업 시민으로서 공익에 기여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사랑의열매 법인 기부프로그램이다.

윗글
(2023. 04. 18) 청소년을 위한 '희망의 핑크박스' 키트 전달(대한적십자사)
아랫글
(2023. 03. 29) 장애인 자립을 위한 맞춤형 IT보조기기 지원(푸르메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