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home(코스콤) 회사소개 경영공시 입찰공고 입찰공고

사무실 원상복구 및 여직원 휴게실 설치공사 제한경쟁입찰 실시

사업부 :
관리자
작성일 :
2008-06-03 00:00:00

입  찰  공  고


    1. 입 찰 명 : 사무실 원상복구 및 여직원휴게실 설치공사 제한경쟁입찰

    2. 입찰내역

구분

내역

실내건축공사

- 사무실 원상복구 및 여직원휴게실 설치공사

    3. 입찰참가자격

       - 서울 지역 소재 사업자

       - 1년이상 영업중인 실내건축업면허 소지 업체

       - 현장설명에 참석한 업체

    4. 입찰일정

구분

1차

2차

장소

현장설명

2008.06.09 11:00

2008.06.16 11:00

신관 8층 나눔실

입찰등록

2008.06.11 14:00

2008.06.17 14:00

신관 8층 총무팀

입    찰

2008.06.13 14:00

2008.06.18 14:00

신관 8층 나눔실

             - 1차 입찰 유찰시 재공고 없이 2차 입찰 실시

    5.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6. 낙찰자결정 : 당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7. 입찰보증금 : 응찰금액의 5/100 이상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8.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당사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1부

       라. 법인(개인) 등기부등본 1부

       마.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응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바. 견적서(CD 포함) 1부

       사. 실낵건축업면허 사본 1부

    9. 기    타

       가. 낙찰자가 3영업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당사로 귀속됨

       나. 당사 계약지침 제34조의 내용[입찰무효사유]을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다. 공사기한은 계약체결 후 10일 이내 완료

       라. 현장설명시 실내건축업면허사본 1부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제출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 및 신분증 사본 각 1부)

       마. 시방서, 도면등 관련자료는 현장설명시 배포 예정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 바람

            - 입찰진행 : 총무팀  과장  천준상 (02-767-8417)

            - 공사관련문의 : 관재팀 대리 권병로 (02-767-8487)


위와 같이 공고함.


2008.06.


주 식 회 사 코 스 콤

윗글
[ 업체선정 공고 ]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장비 도입을 위한 업체선정 공고
아랫글
칼라 레이져 프린터 구매 일반경쟁입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