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소식

home(코스콤) 사회공헌 최근소식

강원도 춘천 해비타트 봉사활동

사업부 :
대외협력부
작성일 :
2013-09-11 16:40:18

“주말인데 애들 보셔야 하는거 아니예요?”

“주말인데 데이트 해야지?”



주말 봉사활동 진행하는 담당자로 가장 먼저 드는 마음은 직원분들에게 죄송하다는 것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가족들과 야외활동도 가고 연인이랑 데이트하기 딱 좋은 계절에 주말 봉사라니...

그래서 제가 신청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과 함께 던진 질문들인데, 돌아온 대답은 “제가 먼저 나눔을 실천해야 아이들에게 본이되지요~” , “이번주는 데이트 안하줘 머~”........

눈물나게 고마웠습니다^^


지난 9/7(토) 7:30 이른 아침 서둘러 강원도 춘천에 있는 해비타트 현장으로 출발했습니다.

벌초시즌이라 막힘을 감안하여 출발한 것인데 역시나 예상했던 9시 도착보다 30분 늦은 시간에 도착하여 OT, 체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하였습니다. 아침의 선선함은 어디로 갔는지 뜨거운 햇볕아래 엄청 많은 땀을 흘렸습니다.


< 우리가 한 일 >

1. 자제 나르기 및 정리하기

2. 벽면에 박힌 빠루 망치질하여 뽑기

3. 벽체만들기(나무 치수를 재어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못질하여 연결하기..)
 
9월 7일 강원도 춘천에 있는 해비타트 현장으로 봉사활동을 다녀왔습니다.
해비타트 봉사활동 사진

 춘천해비타트 봉사활동은 이번이 4번째로 임직원 봉사활동뿐 아니라 후원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봉사와 후원으로 그 집에 살게 되시는 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라며, 참여해주신 이규일 단장님, 박철민 본부장님을 비롯하여 21명의 임직원 여러분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해비타트 봉사활동 단체사진
강원도 춘천 해비타트 봉사활동
윗글
해군 제2함대 사령부 국군장병 위문
아랫글
1사 1촌 가족봉사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