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소식

home(코스콤) 사회공헌 최근소식

명월마을과 1사 1촌 자매결연 체결

사업부 :
관리자
작성일 :
2011-12-09 16:04:41

지난 12월 9일 금요일, 임직원 설문결과 선정된 ‘명월마을’로 1사 1촌 자매결연식을 하기 위해 강원도 춘천 서면 덕두원 2리로 향했습니다.

서울과는 달리 강원도로 가까워질수록 운전이 걱정될 정도로 눈이 점점 많이 내리더니 너무도 멋진 설경과 함께 많은 명월마을 어르신들이 우리를 반갑게 맞이해 주셨습니다. 아담한 마을회관 앞 마당에서 눈을 맞으면서 자매결연식이 시작되었고 서춘천농협 김익중 조합장님과 서면 한범수 면장님의 축사에 이어 우주하 사장님과 마을대표 유근선 이장님 간 결연패를 교환하고  우주하 사장님, 김응석 위원장님, 유근선 이장님의 인사말이 이어졌습니다.

특히 유근선 명월마을 이장님께서는 인사말씀을 통해 ‘코스콤 과의 결연식이 가뭄이 든 땅에 단비와도 같이 고마운 일’이라고 하시며 기대와 기쁜 마음을 표현하셨습니다. 또한, 명월마을을 선택해 준 코스콤 임직원들께 너무나 감사한다고 하셨습니다.

간단한 식이 끝나고, 마을 어르신들과 함께 부녀회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점심식사를 나누며 짧은 시간이나마 친밀해지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번 결연식 때 우리 회사에서는 마을 회관과 경로당에 에어컨과 김치냉장고를 후원하였습니다. 앞으로 농산물 직거래 및 일손돕기 등을 통해 마을과 활발한 교류를 하고자 합니다.

명월마을과의 1社 1村 활동에 임직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명월마을

 

자매결연 체결

 

자매결연 체결 현판식

 

마을 주민들과 함께~

명월마을과 1사 1촌 자매결연 체결
윗글
따뜻한 마음을 나르는 사랑의 연탄나눔
아랫글
1사 1촌 봉사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