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소식

home(코스콤) 사회공헌 최근소식

반납 임원급여로 지역사회 나눔 이어가

사업부 :
대외협력부
작성일 :
2020-07-22 13:25:58

당사는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하기 위해 반납한 임원들의 급여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지난 21일에는 영등포구청과 함께 영등포 구내 독거, 저소득 노인들을 대상으로 여름철 보양식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취약계층 어르신 700여명이 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지내도록 식사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생활속 거리두기 지침을 지키며 동시에 소상공인을 함께 돕고자 영등포구 18개 동의 지역식당과 함께 7월중 식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하기 위해 반납한 임원들의 급여를 지역사회에 기부 합니다. 이 기부금은 영등포 구내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될 계획입니다. 지역상인들에게 쌀과 식용유, 세탁세제 등 생활필수품을 구매한 후, 취약계층에게 물품을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이와 동시에 자매결연 마을인 춘천 명월마을과 대부도 흘곶마을의 특산물인 감자와 포도를 구매하여 영등포 관내 사회복지시설 등에 배분해 다양한 계층이 복지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직접 배식봉사에 참여한 정지석 사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생활속 거리두기가 계속되고 있지만 저소득층과의 거리는 멀어져서는 안된다"며 "작은 힘이지만 사회환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꾸준히 이행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영등포구내 어르신 배식봉사 사진_단체사진 영등포구내 어르신 배식봉사 사진_배식하는 모습
윗글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아랫글
코스콤 IT취업교육 수료한 '경단녀' 100% 재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