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소식

home(코스콤) 사회공헌 최근소식

검색 포토형 정렬 내용형 정렬
  • 안양시 설명절 배식 중 배식을 준비하여 기다리고 있는 직원들
    '안양시' 설 명절 배식 봉사활동
    □ 지난 2월 8일 만안종합사회복지관(안양시 안양동 소재)에서 열린 지역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경로잔치를 당사가 후원하였습니다. □ 이날 발마사지, 위문공연, 생ㅇ리잔치, 설명절 특식, 떡국떡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으며,    안양센터 근무직원 9명이 배식과 선물 전달 봉사활동에 수고하여 주셨습니다. □ 이날 참석한 어르신들은 '코스콤에서 흥겨운 잔칫날을 마련해줘서 너무 즐겁고 신난다'라며    감사의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18-02-14
  • 영등포 설 명절 배식하는 코스콤 사장님
    영등포 설 명절 배식 봉사활동
    □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난 2월 7일에 영등포구 신길동에 위치한 '영등포구장애인사랑나눔의집'에서     임직원 15명이 영등포구에 거주하는 장애인 어르신 300분께 갈비탕과 떡 등을 대접하는 봉사활동을    가졌습니다. □ 이날 참석해 주신 어르신들께서 '코스콤'에서 맛있는 식사와 선물을 받게 되어서 매우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 주셨습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임직원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18-02-08
  • 2018년 신입사원 봉사활동 기념사진1
    2018년 신입직원 봉사활동 후기
    □ 새내기 신입직원들이 자매결연을 맺은 '춘천 명월마을'에서 저소득 노인 가정의 집고치는    봉사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 생각보다는 많이 힘들고 고된 작업이었지만 모두들 열심히 해 주셔서 파이팅 넘치고    아름다운 나눔의 봉사활동이었습니다. □ 풋풋하고 파이틸 넘치는 신입직원의 에너지를 기대하세요.. 
    2018-02-02
  • 건강검진병원 앞에서 함께한 기념사진
    춘천명월마을 어르신들에데 무료건강검진을 후원하였습니다.
    ○ 지난 17일, 22일, 25일 3일간에 걸쳐 춘첨명월마을 어르신 총 29분에게 하나로 검진센터 종로본원에서    무료 건강검진을 해드렸습니다. ○ "마을 발전을 위해 코스콤이 해마다 많은 도움을 주눈데 평소 마음에 있지만 쉽게하지 못했던 건강검진까지    무료로 받게 해줘 너무 고맙다"고 삼사의 말씀을 전해왔습니다. ○ 금번 건강검진은 사회공헌협업사업의 일환으로 하나로 의료재단에서 8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서비스를 무료로    협찬하여 주셨습니다. ○ 검진하여 오신 분들께는 회사에서 정성껏 마련한 선물(롤케익)도 덤으로 전달해 드렸습니다.
    2018-01-26
  • '코스콤 희망상자' 전달 기념사진
    '코스콤 희망상자' 전달 봉사활동
    지난 21일 사랑의 마음을 하늘도 함께해주셨는지 날씨가 많이 포근한 가운데 소외된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을 드리고다 '코스콤 희망상자' 포장 및 배달 봉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임직원 25명이(특히 미래사업TF 부서원 전원참가) 하였으며, 이날 포장한 '코스콤 희망상자'는 영등포 복지사각가정 300가정에 전달해 드렷습니다. 생각보다는 많이 힘들고 고된 작업이었지만 모두들 열심히 해주셔서 파이팅 넘치고 아름다운 봉사활동이었습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모든 임직원들께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2017-12-29
  • 연말 가족(케익만들기) 봉사활동 기념사진
    연말 가족(케익만들기) 봉사활동
    지난 16일 직원 11가정의 40명 가족들이 함게 양청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양천/강서 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성탄 케익과 국수 만들기 봉사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이날 만든 성탄 케익과 국수는 양천/강서지역 독거노인 및 저소득가정에 전달해 드렸습니다. 엄머와 아이들은 케익을, 아빠들은 국수를 만들었고 활동후 설거지와 바닥청소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2017-12-29
  •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기념사진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지난 13일 영하 5도의 강추위속에서 소외된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사장님 이하 임직원 34명이 영등포구 도림동 저소득가정에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너누 열심히 해주셔서 연탄나눔 행사중에서 최단 시간에 마무리하는 파이틴 넘치는 아름다운 봉사활동이었습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모든 임직원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2017-12-29
  • 부산시 동구 침수주택 수혜복구 봉사활동 기념사진
    부산시 동구 침수주택 수혜복구 봉사활동
    지난 9월 11ㅇ리 집중호우로 당사 부산센터 부근의 자성대아파트 23가구가 침수되었습니다. 부산 동구 자원봉사센터의 요청에 따라서 다사는 주택복구 비용으로 도배와 장판비용을 후원하였습니다. 10월 26일 부산지역 근무자들과 함께 침수피해지역 1가정에 도배 봉사활동도 같이 진행하였습니다.
    2017-11-24
  • 해비타트 '사랑의 집짓기' 봉사활동 기념사진
    해비타트 '사랑의 집짓기' 봉사활동
    10월 19일 화창한 가을 하늘이 맞이해주는 아침 임직원 22명이 해비타트 춘천지회에서 저소득 소외계층 무주택자를 위한 사랑의 집짓기 봉사활동에 참여 하였습니다.
    2017-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