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코스콤) 코스콤 소개 알림마당 공지사항

고객서비스 헌장 개정

사업부 :
대외협력부
작성일 :
2012-05-14 18:14:53

                                               고객서비스 헌장 개정

1. 개정 배경

   □ 당사 CS Restart 추진을 계기로 대내외 CS 환경 변화 반영, 내용 현실화, 고객중심의 표현 등을 통해
      고객만족 헌장에 대한 이해도 및 실천력 제고

2. 개정 방향

   □ 서비스 품질 등 고객의 본원적 가치 제고 중심으로 서비스 내용과 수준을 명확화
     o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의 구체화 및 계량화
     o 고객 입장에서 이해하기 쉽게 고객지향적 표현 사용

    □ CS 실천력 제고를 위해 CS 관련 업무 수행 기준을 구체적으로 제시
     o 현 사업 및 경영 환경에 적합하게 서비스 내용과 수준 조정
     o 업무 수행시 행동지침과 규범이 될 수 있도록 구체적 기준 제시

3. 개정일자 : 2012. 5.11 字

4. 상세내용 : 코스콤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서비스헌장 참조


코스콤 강당에서 열린 CS Restart 및 신(新)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


▲ 11일 코스콤 강당에서 열린 ‘CS Restart 및 신(新)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에서 허상행 시장사업부 시장사업팀장
     (오른쪽)과 사영은 신입사원이 선서를 하고 있다.
윗글
자본시장IT아카데미 2기 수강생 모집
아랫글
(주)코스콤 기간제 직원 모집
  • IT 용어사전
  • 사이버홍보
  • 인재채용
  • 고객만족센터
  •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